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3월1일 ~ 3월31일)

by 신입이 •ө• 2021. 3. 2.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3월1일 ~ 3월31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욧! 오늘은 3월 월간 띠별운세에 이어서 별자리 운세에 대하여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혹시 띠별운세가 좋지 않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띠별운세는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시죠~! ^^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1/21 ~ 2/18)

출처 : unsplash


이 달은 철저한 준비와 꼼꼼한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세요. 사람들에게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결단을 내려야 할 수도 있어요. 헤어지기로 결심했다면 빨리 정리를 하세요. 시간을 끈다고 애정이 다시 살아나는 것은 아니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좀 더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세요. 물건을 살 때에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는 게 좋아요. 중순까지만 잘 버티면 월 말에는 여유가 생길 거에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2/19 ~ 3/20)

출처 : unsplash

 

당신은 새로운 장소에서, 새롭게 출발할 가능성이 높아요.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할 수도 있어요. 두려움보다는 꿈과 희망을 품고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는 완전히 다른 인생이 펼쳐질 테니까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보세요. 다양한 카페나 동호회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아요. 당신의 작은 노력이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재물운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에요. 돈과 관련한 일은 좀 더 신중히 결정하세요.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아르바이트를 고를 때에는 꼼꼼히 따져보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양자리 (3/21 ~ 4/19)

출처 : unsplash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이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달을 보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어쩌면 마법 같은 일이 현실이 될 수도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보다 미래를 우선하는 게 좋아요. 지나간 일이나 떠난 사람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평소보다 용기가 필요한 시기에요. 애정 표현도 조금 더 과감하게 하세요. 당신의 사랑을 연인에게 확인시켜 주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이나 약속은 꼭 지키세요. 돈은 다시 벌 수 있어도 한번 떨어진 신뢰는 회복할 수 없어요.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황소자리 (4/20 ~ 5/20)

출처 : unsplash

 

이번 달은 새로운 도전이나 과제에 직면할 수 있어요.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을 거에요.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부딪히도록 하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미래는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별 것도 아닌 일로 자존심 싸움을 벌일 수도 있을 거에요. 갈등이 더 커지기 전에 빨리 수습을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특별히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다만, 절약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짜게 굴지 마세요. 돈을 써야 할 때는 쓰는 게 좋아요. 친구나 주변 사람들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쌍둥이자리 (5/21 ~ 6/21)

출처 : unsplash

 

이번 달은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행동하세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시고요. 차분한 모습과 세련된 매너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아요.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조금만 기다려 보세요. 이 달에 만나는 이성들은 크게 기대할 것이 없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확실하지 않은 얘기는 아예 꺼내지 마세요. 괜한 의심이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을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 있어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마음이 급하다고 서둘러 결정하지 마시고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게자리 (6/22 ~ 7/22)

출처 : unsplash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에요. 뜻밖의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너무 낯을 가리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연인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골치 아픈 일은 잠시 잊고, 봄 햇살을 즐기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한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물고기자리나 황소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이 달은 직장이나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에요. 어쩌면 선배나 손윗사람에게 좋은 자리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에게 신세지는 것을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에 도움을 받으면 다음에 갚으면 되는 거에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7/22 ~ 8/22)

출처 : unsplash

 

만사가 순조로우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시기에요. 당신을 힘들게 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요. 어쩌면 너무 편안해서 심심해질 수도 있을 거에요. 그렇다고 너무 마음을 놓거나 방심하지는 마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아요. 좋은 점수를 따고도 말 한 마디로 까먹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불평이나 불만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아요.

이 달은 금전적으로도 많은 행운이 따르는 시기에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돈을 쓰려면 자신의 미래를 위해 쓰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8/23 ~ 9/22)

출처 : unsplash

 

이 달은 적당한 여유와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거나 조급해 하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갖고 한 박자 쉬어가는 게 좋아요. 서두르다 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탈출을 할 수 있을 거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용기를 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 덕에 기회를 잡거나, 이득을 볼 수도 있고요.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거나, 이직할 수도 있을 거에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9/23 ~ 10/22)

출처 : unsplash

 

이 달은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세요. 주위 상황에 맞춰서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눈치가 빠르면 절에 가서도 새우젓을 얻을 수 있대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일이나 학업에만 집중하세요. 미팅이나 소개팅에 나가봐야 시간 낭비, 돈 낭비일 뿐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특히 불필요한 변명이나 거짓말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재물운은 월말이 가까워질수록 점차 좋아질 거에요. 돈을 쓰거나 쇼핑을 하려면 중순 이후에 하세요. 시험이나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여유를 갖는 게 좋아요. 너무 공부만 하지 말고 중간 중간 쉬어 가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 (10/23 ~ 11/22)

출처 : unsplash

 

이 달은 꾸준하고 성실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남들이 하는 만큼만 해서는 그들을 앞서 갈 수 없어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목표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약간의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연인 사이에서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먼 곳만 바라보지 마세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지 몰라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빠듯한 한 달이 될 거에요. 당신의 수입에 비해서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걱정만 하지 말고 수입을 늘릴 방법을 찾아보세요. 투잡이나 아르바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11/23 ~ 12/21)

출처 : unsplash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좀 더 부드럽고 유연한 자세를 보이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도 잘 새겨 들으세요. 마음을 열어야 더욱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적당히 자신의 존재감만 드러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연인과 함께 행복한 데이트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날짜를 맞춰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지내도록 하세요.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12/22 ~ 1/20)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괜히 호의를 베풀었다가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질 수도 있고요. 보고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보다는 자신의 일상에 충실하세요. 특히 오래된 커플이라면 조금 떨어져 지내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될 수 있어요. 곰곰이 잘 따져보고 후회하지 않을 선택을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노력하면출처 : unsplash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게 될 거에요. 횡재수도 있으니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이상으로 2021년 3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운세는 운세일 뿐! 목표를 이루기 위한 노력은 멈추지 마시길! 화이팅!

 

참고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