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일상 · 맛집

홍대 소품샵 가고 가고 또 가자! 추천해드립니다! (생활창작가게 KEY , 요미토이, 오브젝트, 차밍랜드)

by 신입이 •ө• 2020. 5. 15.

 

안녕하세요. 신입이입니다. •ө• 

 

금요일에 비가 솔솔 내리네요. 

그래서 날씨도 쌀쌀한가 봐요.

이런 날씨에 감기에 잘 걸리니 모두 옷 잘 챙겨 입어야 해요!

아셨죠~?


오늘은 제가 직접 가보았던 소품샵 위주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좀 전에 갔던 곳이지만.. 

(많이 없음 주의....)

 

기억을 더듬거리며 추천을 해봅니다.


생활창작가게 KEY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8-5 1층)

- 매일 13:00 ~ 21:00, 화요일 13:30 ~ 20:00

 

 

이곳은 저도 몰랐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발견한!!

 

 

 

이곳이 입구인데 참 이쁘죠..

 

 

우연히 왔는데 굉장히 귀여웠던 ㅠㅠㅜㅜㅠ

저 포스트잇 굉장히 탐났답니다..

 

우연하게 왔는데 스티커를 사버렸지 뭐에여

데헷 ٩(ට˓˳̮ට๑)و 


요미토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13 1층)

- 매일 13:00 ~ 20:30 (월요일 휴무)

 

 소품샵 요미토미!

 

분위기 무엇이죠....

 

 

작은 공간에 오밀조밀 많이 모여있던 요미토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브젝트_서교점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3)

- 매일 12:00 ~ 21:00

 

 

 

짜잔! 여기가 오브젝트의 입구랍니다!

소품샵은 아니지만.. 

 

 

 

굉장히 분위기가 좋았던 오브젝트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뿐만 아니라 가방, 케이스, 접시, 책, 디퓨저 등등

굉장히 다양한 물건들을 팔았어요.

(또 스티커 사진만 없네요..)

 

당연히.. 커플분들도 많았구요.. 

 

 

 깔끔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차밍랜드 (CHARMING) _ 홍대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 28 102)

- 매일 13:00 ~ 21:00 (월요일 휴무)

 

출처 : 차밍랜드 네이버 지도

 입구를 찍지 못했어요ㅠ ㅜㅜㅜ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 나온 거라도....

 

 

 

들어가자마자 제 눈을 사로잡았던...

스티커 덕후인 절 현혹시킨 곳이랍니다..

입구마저도 못 찍은.. 하.

저는 블로그를 하면 안 되나 봐요..

 

걸이도 팔고 그랬어요.

 

 

다 쓸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차밍랜드.. 기다려라.. 코로나 잠잠해지면 내가 또 가준다..

 

(참고로 차밍랜드 온라인으로도 판매합니다!)


  • 생활창작가게 KEY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8-5 1층)
  • 요미토이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가길 13 1층)
  • 오브젝트_서교점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3)
  • 차밍랜드 (CHARMING) _ 홍대점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37길 28 102호)

 

제가 가 본 곳 중에 저는 개인적으로 차밍랜드

가장 제 취향적이었어요.

근데 제가 찍은 사진이 굉장히 없네요........

 

스티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 드립니다!

 

이곳들뿐만 아니라 굉장히 많은 소품샵들이 있어요.

사진을 막 찍느라(몇 장 없지만) 어디가 어딘지 굉장히 헷갈린..

(이곳저곳 많이 가 봤지만 어디가 어딘지 기억이 안 나는 바람에 기억이 나는 곳만 적어 보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소품샵 혹은 문구샵을 차리고 싶네요..

 

 

우리 모두 내일을 위하여 오늘도 열일을 해봅시다! 

아즈아!  (*•̀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