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1월18일 ~ 1월24일)

by 신입이 •ө• 2021. 1. 18.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1월18일 ~ 1월24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따뜻한 봄날이 기다려지는 그런 날인데요. 봄날처럼 기대되는 이번주 나의 주간 띠별운세는 어떻게 되는지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에 대하여 한번 알아볼까요~~?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쥐띠

출처  : unsplash

 

대인운과 이동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춥다고 움츠려있지 말고 적극적으로 바깥 활동을 하세요. 

60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물이 너무 맑으면 물고기가 살 수 없어요.
72년생 작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남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84년생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모든 일에는 적당한 때가 있기 마련이에요.
96년생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소띠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재물보다는 명예와 체면을 우선해야 할 때입니다.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마세요.
73년생 다른 일에 한 눈을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묵묵히 앞만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겉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7년생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호랑이띠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냉정하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62년생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하세요.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베푼 호의가 화를 불러올 수도 있어요.
86년생 헛된 욕심을 부리거나 요행을 바라지 마세요. 모험이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토끼띠

출처  : unsplash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야 하는 시기입니다.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63년생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주위에 새로운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75년생 새로운 지위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일에는 참견하지 마세요.
87년생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도 있어요.
99년생 매사에 적당한 선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유불급, 무슨 일이든 지나치지 않도록 하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용띠

출처  : unsplash

 

한 두 번의 성공에 자만하거나 우쭐해 하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만사가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시기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내기나 싸움은 피하도록 하세요.
76년생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부정한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새로운 일이나 변화가 행운을 불러오는 시기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거에요.
00년생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뱀띠

출처  : unsplash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65년생 불필요한 외출은 삼가고 조용히 자리를 지키세요. 웬만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알아도 모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해야 할 때입니다. 나서지 말고 조용히 물러나 있도록 하세요.
89년생 괜히 큰 소리치거나 호기를 부리지 마세요.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슨 일이든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말띠

출처  : unsplash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오랜 시간 바라던 일이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66년생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78년생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성실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02년생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자신보다 못한 사람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양띠

출처  : unsplash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암초나 장애물이 나타날 수 있어요. 

55년생 주변 인맥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세요. 특히 자녀나 아랫사람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말 한 마디로 천냥 빛을 갚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가는 말이 고우면, 오는 말도 고울 거에요.
79년생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운보다는 자신의 땀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확실히 하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원숭이띠

출처  : unsplash

 

행운이 주위에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세요.
68년생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기 마련이에요.
80년생 자신의 것은 자신이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칫 자신의 공을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92년생 자존심을 앞세우기보다 실리를 우선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닭띠

출처  : unsplash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거나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57년생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69년생 어렵고 힘이 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시작은 조금 어려워도 끝은 아주 좋을 거에요.
81년생 손윗사람의 뜻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책임질 수 없는 일들은 벌이지 마세요.
93년생 잘 모르는 일이나 자신 없는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괜히 나섰다가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개띠

출처  : unsplash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58년생 사람들에게 오해를 살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오는 때입니다. 주위 사람에게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세요.
82년생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조용히 숨을 고르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2021년 1월 신년 셋째주 주간 띠별운세 - 돼지띠

출처  : unsplash

 

자신의 비밀이나 속마음을 남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들을 수 있어요. 

59년생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이동이나 외출도 삼가도록 하세요.
71년생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확인하세요. 꺼진 불도 다시 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주위 사람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때입니다.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95년생 불평이나 불만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적당히 표정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1월 신년 (3)셋째주 주간 띠별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눈이 온다고 하니까 다들 빙판길과 한파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

 

출처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