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2월1일 ~ 2월28일)

by 신입이 •ө• 2021. 2. 1.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2월1일 ~ 2월28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월간_종합띠별운세 에 이어서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2월1일 ~ 2월28일)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번 달은 어떤 좋은 운세를 가지고 있을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1/21 ~ 2/18)

출처 : unsplash


이 달은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시기라 할 수 있어요.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머지 않아 모든 일들이 깨끗이 해결될 테니까요. 희망과 기대를 품고 한 달을 보내도록 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게 좋아요. 오랜 시간 같이 있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게 아니에요. 서로의 마음이 통해야 그만큼 관계도 발전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스쳐가는 사람들 속에 당신의 인연이 있을 거에요.

금전적으로는 큰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어요. 깜짝 놀랄 만큼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마세요.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거에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2/19 ~ 3/20)

출처 : unsplash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황하거나 흥분하지 마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게 좋아요. 침착한 태도와 세련된 매너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을 노려보세요.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는 실수를 할 수 있어요. 둘이나 셋 정도 모이는 자리가 딱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주위의 훼방꾼을 주의하세요. 누군가 두 사람 사이에 끼어들 수가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아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에도 조건을 잘 따져보세요. 사정이 급하다고 서둘러 구하지 마시고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양자리 (3/21 ~ 4/19)

출처 : unsplash

 

흐르는 물처럼 부드러운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너무 무리하지 말고 현실에 순응하는 게 좋아요.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잠시 쉬어가세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한 달이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자주 만나면서 연인에게 애정을 표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게 좋아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도 서둘러 접근하지 마세요. 상대방이 다가오도록 밀당을 하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많은 변화가 발생하는 시기에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냉정하고 이성적으로 따져보세요. 사사로운 정이나 묵은 감정에 이끌리지 마시고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황소자리 (4/20 ~ 5/20)

출처 : unsplash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머리로 고민하지 말고 직접 몸으로 부딪히세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골치 아픈 일이라도 피하거나 도망 다니지 마세요. 한번은 부딪혀봐야 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마세요.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영화와 같은 멋진 만남을 기대해보셔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의심이 들 수 있어요.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당신이 먼저 노력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큰 맘 먹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것도 좋아요.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잘하면 선배나 윗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들을 수도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쌍둥이자리 (5/21 ~ 6/21)

출처 : unsplash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고 자신 있게 행동하세요. 괜히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시고요.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생각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아요.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생각이 같을 수는 없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조건보다는 그 내면을 살펴보세요. 자칫 피곤한 사람을 만나서 고생할 수 있어요.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던 분들도 한시름 덜 수 있어요. 다만, 돈이 들어오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월말을 대비해서 돈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게자리 (6/22 ~ 7/22)

출처 : unsplash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도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달 연애운은 당신 하기 나름이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세요. 좋은 점수를 따고도 말 한 마디로 까먹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불평이나 불만을 드러내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이 달은 금전적으로도 많은 행운이 따르는 시기에요. 기대하지 않은 수입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삼가는 게 좋아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7/22 ~ 8/22)

출처 : unsplash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대처하는 게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특히 사람들을 대할 때에 쉽게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세요. 적당히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세요. 정성이 담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저녁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기대 이상의 많은 재물을 얻을 수가 있어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을 위해 쓰는 것도 좋은 선택이에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8/23 ~ 9/22)

출처 : unsplash

 

이 달은 새로운 변화와 흐름이 시작되는 시기에요. 생각지도 않은 일이나 변화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러한 흐름에 맞서거나 거스르려고 하지 마세요. 바람이 불면, 바람 부는 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어쩌면 새로운 변화 속에서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염소자리나 황소자리의 이성을 찾아보세요. 두 별자리의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천생연분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잘 감싸주는 것이 좋아요. 속상한 일이 있더라도 상대방을 다그치지 마세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달이 될 거에요. 너무 돈에 연연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세요. 필요한 만큼 벌고, 쓰고 싶은 데 쓰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집착하다 보면 그만큼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9/23 ~ 10/22)

출처 : unsplash

 

이 달은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도 마시고요.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기대지 마세요. 자칫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도 있어요. 연인의 마음을 조금 가볍게 해주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첫 눈에 반한 만큼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돈과 관련한 일들은 쉽고 단순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오래 고민하지 마세요. 빠른 판단과 결정이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잠시 망설이다가 남에게 기회를 빼앗길 수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 (10/23 ~ 11/22)

출처 : unsplash

 

이번 달은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너무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확실히 표현하세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분명히 밝히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결단을 내려야 할 수 있어요.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든다면 빨리 관계를 정리하세요.

이 달은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주는 것이 좋아요.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어도, 사람은 다시 얻을 수가 없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11/23 ~ 12/21)

출처 : unsplash


이번 달은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아요. 주위에서 뭐라고 해도 그냥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그래야 좀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지나친 참견이나 간섭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새로운 사람에게는 쉽게 마음을 주지 마세요. 사람은 겉만 보고는 알 수가 없는 것이니까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달이 될 거에요. 구하면 구하는 대로 재물을 얻을 수가 있어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12/22 ~ 1/20)

출처 : unsplash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하루라도 빨리 뭔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현실에 안주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아요.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세요. 누구를 만나든 당당하고 자신 있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한 발 양보해 주세요. 상대방을 이기려고만 하지 마시고요. 연인 사이에서는 지는 게 이기는 거에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자신을 위해 쓰도록 하세요.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마시고요.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거에요. 자기 자신에게 선물해 보는 것도 좋아요.


이상으로 2021년 2월 월간 종합 별자리운세 (2020년2월1일 ~ 2월28일)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이제 곧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으니 명절 선물도 준비 잘하시길 바랄게요. ^^ 

 

참고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