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3월5일 ~ 4월3일 )

by 신입이 •ө• 2021. 3. 2.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3월5일 ~ 4월3일 )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2021년을 맞이한 것도 얼마 되지 않았던거 같은데요. 벌써 봄의 계절 3월이 찾아왔네요. 그럼 오늘은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3월5일 ~ 4월3일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쥐띠

출처  : unsplash

 

너무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유비무환, 매사에 준비와 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위의 평판이 좋지 않거나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72년생 -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의 경중과 우선 순위를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96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소띠

출처  : unsplash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61년생 -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킬 수 없는 말은 애초에 하지도 마세요. 
85년생 -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작은 이득에 사로잡혀 더 큰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97년생 -  새로운 길이나 진로를 모색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옛 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호랑이띠

출처  : unsplash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매사에 여유를 가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들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74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익혀보도록 하세요. 자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좀 더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8년생 -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남들보다 앞서 가지 마세요. 적당히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토끼띠

출처  : unsplash

 

매사에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을 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보고도 못 본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87년생 -  혼자 모든 것을 결정하려고 하지 마세요. 특히 재물 관련한 일은 주위의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노력에 비해서 결과가 부족해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용띠

출처  : unsplash

 

관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다만,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64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절대 주저하지 마세요. 승부를 걸어야 할 때는 승부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자신의 지위와 본분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의 분위기나 뜬 소문에 흔들리지 마세요. 
88년생 -  다른 사람과 불필요한 싸움을 벌이지 마세요. 경쟁보다 대화와 타협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뱀띠

출처  : unsplash

 

관운과 재운이 좋으니 매사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고민하던 일이나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거에요.

65년생 -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77년생 -  뜻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 있게 밀고 가세요. 관이나 인허가 관련한 일을 처리하는 것도 좋습니다. 
89년생 -  일과 사생활의 균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자신을 희생하지 마세요. 
01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말띠

출처  : unsplash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과의 돈 거래나 보증은 피하세요.

66년생 -  주위에서 반대하는 일은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세요. 지금은 적당히 현상 유지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발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만, 부하직원이나 아랫사람을 잘 관리하세요. 
90년생 -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남의 말에 흔들리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02년생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양띠

출처  : unsplash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가 있어요.

67년생 -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원칙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79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1년생 -  명예와 재물을 한번에 거머쥘 수 있는 시기입니다. 기다리던 소식이나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03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원숭이띠

출처  : unsplash

 

예상하지 못한 복병이나 장애물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무심코 넘긴 일들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56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들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자신의 마음이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80년생 -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며 주변 인맥을 넓혀 보세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92년생 -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때입니다. 잠시 숨을 돌리며, 한 박자 쉬어 가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닭띠

출처  : unsplash

 

주변 분위기나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일들은 중순 이후에 추진을 하세요.


57년생 -  괜히 허세를 부리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모르는 것은 아랫사람에게라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주위 사람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때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81년생 -  불필요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일과 사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부모님이나 손윗사람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개띠

출처  : unsplash

 

주변 정보나 새로운 소식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도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58년생 -  자신의 나이나 권위를 너무 내세우지 마세요. 손윗사람으로서 주위에 모범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82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다른 사람보다 한 발 앞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을 줄여야 할 때입니다. 써야 할 곳만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돼지띠

출처  : unsplash

 

기대 이상의 성과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59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돈과 관련한 일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개인보다 조직이나 단체를 우선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대를 위해서는 소를 희생해야 할 수도 있어요. 
83년생 -  너무 잘난 척하거나 남을 무시하지 마세요.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할 때입니다. 오해를 받을 만한 언행은 삼가도록 하세요. 

 


이상으로 2021년 3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3월5일 ~ 4월3일 )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오늘 눈이 오고 쌓였다고 하니 내일 출근길 다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출처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