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2020년3월8일 ~ 3월14일)

by 신입이 •ө• 2021. 3. 9.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2020년3월8일 ~ 3월14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둘째주 별자리 운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첫째주는 목표대로 잘 이뤄지셨나요? 그럼 둘째주는 어떤 운세를 가지고 있을지 같이 알아보시죠!^^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1/21 ~ 2/18)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거에요. 재물운도 좋고, 명예운과 애정운도 좋으니 더할 것이 없어요.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아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가 당신을 보고 첫 눈에 반할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좋은 기회가 찾아오거나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 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오는 거에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2/19 ~ 3/20)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쓸데없이 이것 저것 고민하거나 걱정하지도 마시고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신상이나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세요. 겉모습이 전부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시할 수도 없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연인의 말이나 생각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도록 하세요.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도 있어요.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신중한 것이 좋아요. 급여나 근무 조건을 꼼꼼히 따져보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3/21 ~ 4/19)

출처 : unsplash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친구들과 저녁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어요. 싱글들 옆에서는 지나친 애정 표현을 삼가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전환기를 맞게 될 거에요. 짝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역전될 수도 있어요. 그동안 당신이 당겼다면 이제는 슬쩍 밀어보세요.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를 한번에 거머쥘 수 있어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황소자리 (4/20 ~ 5/20)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자신감이에요. 실수를 하거나 잘못을 했다고 너무 주눅들지 마세요. 누구나 한 두 번 실수를 하기 마련이잖아요.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것이 좋아요. 뭔가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면 사이가 멀어질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에요.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아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쌍둥이자리 (5/21 ~ 6/21)

출처 : unsplash

 

자신이 생각한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훼방을 놓을 수도 있을 거에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에요. 지금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삼각관계에 주의하는 게 좋아요. 잘못하면 한동안 두 사람 사이에서 갈팡질팡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영화와 같은 멋진 만남을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도록 하세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어요.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세요. 괜히 인상 쓰거나 미적거리지 마시고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6/22 ~ 7/22)

출처 : unsplash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니까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같이 해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기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어요.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에요.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여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7/22 ~ 8/22)

출처 : unsplash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별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마시고요.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진척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확실히 거절하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최대한 돈을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수중에 어느 정도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세요.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8/23 ~ 9/22)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짝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과 연인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변심을 할 수도 있어요.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하는 것이 좋아요. 고마운 사람들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세요. 점심 먹고 커피 한 잔 돌리는 것도 좋아요.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9/23 ~ 10/22)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목표를 세울 때에도 충분히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세요. 가질 수 없는 것을 바라다가 고생하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도록 하세요.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은 삼가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주위에 소개팅이라도 부탁해 보세요. 경쟁자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지름신이나 가벼운 충동 구매에 주의하세요. 과도한 소비나 지출은 피하는 것이 좋아요. 한번에 큰 돈을 쓰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 (10/23 ~ 11/22)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꾸준히 앞만 보고 가는 게 좋아요. 다른 일에 한 눈 팔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당신의 목표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눈높이를 조금 낮추는 게 좋아요.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아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받을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특히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돈을 쓰지 마세요.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잘 따져보고 생활하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11/23 ~ 12/21)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세요. 마음이 중요하지만 때로는 행동도 필요하기 마련이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어요.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세요. 기차 떠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거에요.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어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12/22 ~ 1/20)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눈이 번쩍 뜨일 만큼 멋진 사람이 나타날 테니까요. 커플이신 분들은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할 수 있어요.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누구나 자신만의 생각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돈 때문에 걱정하던 분들은 한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아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어느 정도 쓰도록 하세요.

 


 

이상으로 2021년 3월 둘째주 종합 별자리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서 노력한다면 운세도 이길 수 있는거 알고 계시죠? 그럼 이번 한주도 좋은 운세가 있으시길 바랄게요~^^

 

참고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