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3월8일 ~ 3월14일)

by 신입이 •ө• 2021. 3. 9.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3월8일 ~ 3월14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저번주는 봄 인줄 알았지만 강원도에서는 폭설이 내렸네요. 서울도 아침 저녘으로 많이 쌀쌀해 지는 둘째주 인데요. 이번주는 어떤 주간 종합 띠별 운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쥐띠

출처  : unsplash

 

전반적으로 좋은 흐름이 이어지는 한 주입니다. 재물운과 애정운이 좋고, 뜻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릴 거예요. 

60년생 -  화려한 겉모습보다 내실을 중시하세요. 과도한 소비나 불필요한 지출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매사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84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만사가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시기입니다. 다만, 불필요한 내기나 경쟁은 피하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소띠

출처  : unsplash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세요. 

61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보세요. 잘하면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73년생 -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실력이나 재주를 과신하지 마세요.  
85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도 있어요.  
97년생 -  매사에 신중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때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호랑이띠

출처  : unsplash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  작고 사소한 일들이 신경을 거스르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구애받지 말고 마음을 넓게 쓰세요.  
74년생 -  묵묵히 자리를 지키며, 자신의 본분을 다하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98년생 -  가까운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자신이 베푼 호의가 화를 불러올 수도 있어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토끼띠

출처  : unsplash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63년생 -  초지일관,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75년생 -  일시적인 기분이나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이길 수 없는 싸움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7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99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용띠

출처  : unsplash

 

과유불급,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베풀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76년생 -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적극적으로 발로 뛰어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88년생 -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00년생 -  돈이나 재물보다는 신용을 중시하세요. 자신이 한 말이나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뱀띠

출처  : unsplash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세요. 남들이 뭐라고 해도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정직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구설이나 시비를 부를 만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77년생 -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내세우지 마세요.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도록 하세요.  
01년생 -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는 뛰어들지 마세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말띠

출처  : unsplash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와 끈기가 원하는 성과를 가져올 거에요. 

66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02년생 -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힘을 내세요.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양띠

출처  : unsplash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자존심보다 실속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불필요한 약속이나 모임도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79년생 -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자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9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때입니다. 개인보다는 조직이나 단체를 먼저 생각하세요.  
03년생 -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원숭이띠

출처  : unsplash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56년생 -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자칫 거창하게 시작한 일이 용두사미가 될 수가 있어요.  
68년생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마음을 열고, 주변 소리에 귀를 기울이세요.  
80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운보다는 자신의 노력을 믿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일이나 학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너무 잘난 척하거나 우쭐해 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닭띠

출처  : unsplash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57년생 -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69년생 -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부러워하지 마세요.  
81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편법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작고 사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개띠

출처  : unsplash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 관리와 대인관계 개선에 힘쓰도록 하세요. 

58년생 -  아랫사람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주위에 자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예의를 잘 지키세요.  
82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잠시 망설이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94년생 -  윗사람의 덕을 많이 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어른들을 대할 때에는 마음과 정성을 다하세요.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 - 돼지띠

출처  : unsplash

 

언제 어디서든 솔직하고 정정당당하게 행동하세요. 자신의 실수가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59년생 -  자신의 명예와 체통을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웃어른으로서 아랫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세요.  
71년생 -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95년생 -  부지런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자신만의 강점과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3월 둘째주 주간 띠별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어쩌면 남들보다 힘들다고 생각되는 그런 날! 나는 누구보다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생각이 현실로 바뀔 수 있습니다. ^^

 

출처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