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2020년3월1일 ~ 3월7일)

by 신입이 •ө• 2021. 3. 2.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2020년3월1일 ~ 3월7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오늘! 3월 주간 별자리 운세에 알아보도록 할려고 하는데요. 3월 첫주로서 목표 잘 세우시고 어떤 운세가 내 앞길을 기다리고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시죠!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작성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물병자리 (1/21 ~ 2/18)

출처 : unsplash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의 자신은 그만 잊도록 하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도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어필해 보세요. 항상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방이 질릴 수 있어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은 시기에요. 예상하지 못한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쓸 때는 쓰더라도 적당히 지출을 조절하세요. 당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2/19 ~ 3/20)

출처 : unsplash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거에요.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어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어디 놀러라도 가보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어요. 그만 애태우고 시원하게 한번 고백해 보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거에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세요. 직장인이라면 손윗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거에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3/21 ~ 4/19)

출처 : unsplash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잘하면 주변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나갈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천칭자리나 사자자리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과 잘 어울리는 환상의 커플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세요. 받으려고 하기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만족스러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 보도록 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이번 기회에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보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황소자리 (4/20 ~ 5/20)

출처 : unsplash

 

따스한 봄 바람에 마음이 설레는 한 주에요. 당신에게 뭔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너무 상대를 이기려고 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연인의 말에 따르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너무 조급하게 굴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은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지 몰라요. 예상치 못한 복병이나 경쟁자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방심하지 말고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쌍둥이자리 (5/21 ~ 6/21)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가볍게 넘기는 게 좋아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언제나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는 없는 것이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장소도 조금 분위기 있는 곳으로 잡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적당한 밀당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만 다니지 마세요. 때로는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계속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수중에 여유 자금이나 비상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어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게자리 (6/22 ~ 7/22)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아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 자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일이 잘못되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도 있고요. 나중에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절대 벌이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평온하고 조용한 한 주가 될 거에요. 다만, 오랜 사귄 사이라면 권태기에 접어들 수도 있어요. 상대방을 긴장시킬 적당한 방법을 찾아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다만, 너무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다가가세요. 빨리 타오른 불길은 그만큼 빨리 꺼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는 게 좋아요. 재물을 좇을수록 오히려 재물이 멀어질 수 있어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7/22 ~ 8/22)

출처 : unsplash

 

잠시 숨을 고르며 한 박자 쉬어가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무조건 앞으로 나아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연인이 나타나기만 기다리지 마시고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을 잘 가려서 하는 게 좋아요. 무심코 내뱉은 말에 연인이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어쩌면 좋은 일자리나 알바를 소개받을 수도 있어요. 눈이 번쩍 뜨일 만한 좋은 정보를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처녀자리 (8/23 ~ 9/22)

출처 : unsplash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를 잘 새겨 듣는 것이 좋아요. 특히 윗사람이나 선배들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못 이긴 척 적당히 따라주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무슨 일이든 차분하게 대화로 풀어가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에게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성보다는 가까운 친구들과 어울리는 게 좋아요. 어쩌면 친구의 친구와 연인이 될 수도 있어요.

무리한 소비나 과도한 지출은 피해야 하는 시기에요. 평소 자신의 씀씀이를 그대로 유지하세요. 특히 충동 구매나 할부 거래는 삼가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천칭자리 (9/23 ~ 10/22)

출처 : unsplash

 

적극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의사를 표현하세요. 아무 말 못하고 괜히 끙끙 앓지 마시고요.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가만히 있으면 자신의 몫을 챙기지 못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아주 쿨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이성에게 매달리거나 너무 끌려 다니지 마시고요. 잡을 수 없는 사람이라면 마음을 접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 쓰세요. 좀 더 멋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모습이 연인에게는 자존심이 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거에요.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다만, 혼자서 모든 것을 차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나누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전갈자리 (10/23 ~ 11/22)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가벼운 말 한 마디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요. 무심코 넘긴 말 속에 본심이 담겨 있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부끄러워하거나 내숭떨지 마세요.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혼자서 판단하거나 결정을 내리지 마시고요.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눈 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사수자리 (11/23 ~ 12/21)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이 상할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신경 쓸 필요가 없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좋은 인연이 나타날 거에요. 오랜 시간을 함께 할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잘 감싸주도록 하세요. 상대가 투정을 부리더라도 잘 받아주는 게 좋아요. 혹시 다투게 되더라도 먼저 화해의 손을 내미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지갑이 두둑하다고 너무 여유부리지 마세요.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게 좋아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 - 염소자리 (12/22 ~ 1/20)

출처 : unsplash

 

이번 주는 염소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는 마세요.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이 더 커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게 좋아요. 격의 없이 지내는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연인이나 배우자 사이에도 지켜야 할 예절이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집에만 틀어박혀 있지 마세요. 우연한 장소,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바람도 쏘일 겸 밖으로 많이 다니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들은 자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들으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이상으로 2021년 3월 주간 종합 별자리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이번주는 좋은 운세가 온다고 하나요? 어떤 운세도 자기 마음먹기 달려 있다는거 아시죠~?^^ 그럼~이만!

 

참고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