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3월1일 ~ 3월7일)

by 신입이 •ө• 2021. 3. 2.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2021년3월1일 ~ 3월7일)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오고 나면 따뜻한 봄날씨가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봄 보다 코로나 19 잠식이 기다려 지는 그런 날이네요. 그럼 이번주 주간 띠별 운세는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쥐띠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기대하지 않은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풀도록 하세요.  
72년생 -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때입니다. 즉흥적인 결정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96년생 -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사소한 갈등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가 있어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소띠

출처  : unsplash

 

적극적인 노력과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61년생 -  겉모습만 보고 상대방을 판단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얕잡아보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어요.  
73년생 -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85년생 -  재물보다 의리와 신용을 중시하세요. 재물은 다시 얻을 수 있어도, 사람은 다시 얻을 수 없어요.  
97년생 -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때입니다. 너무 현실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호랑이띠

출처  : unsplash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위에 새로운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62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나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성실한 태도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에 일에만 집중하세요.  
86년생 -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적당히 페이스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나무보다 숲을 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눈 앞의 성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토끼띠

출처  : unsplash

 

 

호랑이 등에 날개가 달렸으니 만사형통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63년생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87년생 -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작은 일이라도 새로 시작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용띠

출처  : unsplash

 

그동안의 노력이 하나 둘 결실을 맺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64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서 움직이세요. 작은 일에 신경 쓰다 더 큰 일을 놓칠 수가 있어요.  
76년생 -  새로운 지위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목표가 눈 앞에 있으니, 조금만 더 힘을 내세요.  
88년생 -  물 흐르듯이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뱀띠

출처  : unsplash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에 주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문제될 만한 일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65년생 -  자신의 힘이나 권위를 너무 내세우지 마세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투명하고 공정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들은 삼가도록 하세요.  
89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01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시기입니다. 너무 큰 것만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잘 챙기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말띠

출처  : unsplash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도록 하세요. 특히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현재 자신의 지위와 위치에 만족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78년생 -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신속히 움직이세요. 특히 재물 관련한 일은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힘과 체력을 비축하며 조용히 때를 기다리세요.  
02년생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뜻밖의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양띠

출처  : unsplash

 

초지일관,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일시적인 어려움에 포기하거나 굴복하지 마세요.  

67년생 -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새로운 일이나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주변 사람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가족이나 아랫사람의 일에 관심을 갖도록 하세요.  
91년생 -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가 있어요.  
03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남의 말이나 약속을 함부로 믿지 마세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원숭이띠

출처  : unsplash

 

 

자신의 일이나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취해야 할 것과 버려야 할 것을 잘 구분하세요.  
68년생 -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 있어요.  
80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손윗사람의 말을 거스르지 마세요.  
92년생 -  자신의 실수나 잘못은 깨끗이 인정하세요. 거짓말이나 변명을 하면 일이 커질 수 있어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닭띠

출처  : unsplash

 

자신의 능력에 버거운 일들은 벌이지 마세요. 특히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상부상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서로 도우며 힘을 합치세요.  
69년생 -  일시적인 기분이나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이길 수 없는 싸움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93년생 -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개띠

출처  : unsplash

 

투기나 위험 부담이 높은 일은 피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요행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58년생 -  자신의 건강이나 체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과로나 과음은 삼가고, 건강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이 옳다고 해도 너무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2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주위에 자랑하지 마세요. 자칫 주위 사람의 시기나 모함을 받을 수 있어요.  
94년생 -  애정운과 학업운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거에요.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 - 돼지띠

출처  : unsplash

 

자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남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함부로 사람을 믿었다가 곤경에 처할 수도 있어요.  

5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71년생 -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삼가세요.  
95년생 -  불평이나 불만이 있어도 겉으로 드러내지 마세요. 하고 싶은 말도 조금 참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3월 첫째주 주간 띠별운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힘든 하루하루가 아닌 행복한 하루하루가 지나고 있다고 주문을 외워 보시는 것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출처 : 산수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