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생활정보·연애·이슈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2월3일 ~ 3월4일 )

by 신입이 •ө• 2021. 2. 1.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2월3일 ~ 3월4일 )

출처  : unsplash

 

안녕하세요. 설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다들 명절 선물 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그럼 이번에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2월3일 ~ 3월4일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까요~?

출처  : unsplash

 

잠깐! 구독은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쥐띠

출처  : unsplash

 

 

중순 이후 길운이 찾아오니, 초순에는 조금 자중하세요. 연인이나 배우자 등 이성으로 인한 기쁨이 있을 거에요.

60년생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늦었다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라도 시작해 보세요.
72년생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조급해하지 마세요. 조금 더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전반적으로 운의 흐름이 좋은 시기입니다. 재물이 늘어나고 계획한 대로 일이 술술 풀릴 거에요.
96년생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적극적으로 발로 뛰어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소띠

출처  : unsplash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입니다. 쉽고 편한 길보다는 어렵더라도 바른 길을 가세요.

61년생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73년생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85년생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앞만 보고 가세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97년생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현실에 만족하거나 안주하지 마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호랑이띠

출처  : unsplash

 

옛 것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과감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62년생 아무리 작은 돈이라도 계산을 철저히 하세요. 자신의 신용이나 평판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새로운 일이나 변화가 행운을 가져오는 시기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86년생 즉흥적인 결정이나 판단은 피하도록 하세요.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백 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말로만 떠들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토끼띠

출처  : unsplash

 

모험보다는 안정적인 성장을 추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63년생 남쪽의 기운이 좋으니 여행이나 이동은 남쪽으로 가세요. 초반에는 답답해도 중순에는 풀릴 거에요.
75년생 자신의 스케줄과 일들을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도 있어요.
87년생 너무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상대방의 입장도 생각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용띠

출처  : unsplash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64년생 매매나 계약 관련한 일은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돈이 오고 가는 일은 천천히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매사에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이 옳다고 해도 너무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88년생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만사가 순조로울 거에요.
00년생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것들이 전부가 아닐 수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뱀띠

출처  : unsplash

 

 

작은 일은 순조로우나 큰 일은 어려운 시기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벌이지 말고 현상 유지에 힘쓰도록 하세요.

65년생 일이나 사업보다는 사람 관리에 힘쓰세요. 특히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들을 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기다리던 소식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이라도 해보세요.
89년생 대인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을 잡아보세요. 잘하면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01년생 매사에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말띠

출처  : unsplash

 

혼자서 모든 일들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손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순응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거창한 계획보다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세우세요.
78년생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에도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주위 사람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02년생 괜히 앞에 나서거나 잘난 척을 하지 마세요. 있어도 없는 척, 알아도 모른 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양띠

출처  : unsplash

 

 

매사에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여야 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67년생 혼자서 모든 것을 독차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주위에 대한 불평불만이 늘어나는 시기입니다. 내키지 않는 자리나 꺼림칙한 사람은 피하세요.
91년생 작은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작은 이익을 탐하거나 더 큰 것을 놓칠 수가 있어요.
03년생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자신의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원숭이띠

출처  : unsplash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과신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 듣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지위가 오르거나 명예가 높아지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이나 인맥을 잘 활용해 보세요.
68년생 새로운 시도나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고정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표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92년생 언제 어디서든 예의와 매너를 잃지 마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 냥 빛을 갚을 수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닭띠

출처  : unsplash

 

 

꾸준한 노력과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한 노력을 하세요.

57년생 써야 할 곳만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중순 전후에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69년생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81년생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처리하세요. 자꾸 미루다 보면 뒷감당을 못할 수도 있어요.
93년생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휘둘리지 마세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개띠

출처  : unsplash

 

 

자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위에 새로운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어요.

58년생 다른 사람의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명예와 재물을 한번에 거머쥘 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82년생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많은 돈이 들어가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사람들이 많은 곳에 행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짝이 없는 분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 돼지띠

출처  : unsplash

 

대인관계만 조심한다면 만사형통한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약점을 공격하거나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세요.

59년생 너무 의욕만 내세우거나, 앞서가지 마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모색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직이나 전업 등을 준비해 보도록 하세요.
83년생 주변 사람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95년생 시험이나 취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는 시기입니다. 다만, 부모나 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마세요.

 

 


이상으로 2021년 2월 월간 종합 띠별운세 (2021년2월3일 ~ 3월4일 ) 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니까 다들 출근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출처 : 산수도인